• 홈
  • 메디컬 마케팅
  • 메디컬 마케팅이란?

메디컬 마케팅이란?

About Medical Marketing

당신의 성공 파트너, 사람과사람들

사람과 사람들은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 합니다.

고객과 함께 꿈을 이뤄가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왜 메디컬 마케팅을 해야하는가?

과별, 의류 상품별 고객의 마음도 다르고 동일한 의료상품의 구매도 여러 가지 다른 원인 또는 증상으로 시작되며

특히, 고가의 의료상품일 경우 내원 상담을 통해 구매 결정이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병원 특성과 의료상품의 정확한 이해 없이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효과를 볼 수 없으며, 병원의 이미지 손실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사람과 사람들 마케팅은 메디컬 지식이 높은 엘리트 A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들의 병원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을 통해 진행되며 빠른 효과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메디컬 마케팅의 효과

01 의료광고법을 준수한 병원광고 전문인력 확보

02 인터넷 신환은 예약의 증가 클라이언트 매출 증대

03 온라인을 통한 지역 내 고급화, 전문화, 브랜드화된 병원으로 입지 구축

04 결과에 대한 예측 운영을 통한 대처

메디컬 마케팅 프로그램

  • Planning

    정기적인 미팅을 통한 기획마케팅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마케팅 분석 & 보고리포트

  • Marketing

    키워드 관리

    바이럴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경쟁사 분석

  • Planning

    홈페이지 서포터

    기획 콘텐츠 제작

    언론뉴스 PR

메디컬 마케팅 상품

  • ECOMED

    LOCAL 중·소 병원을 위한

    절약형 패키지 서비스

    홈페이지 서포터,

    키워드 관리,

    바이럴 마케팅

    (지식IN, 블로그, 카페)

  • STAMED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표준형 패키지 서비스

    홈페이지 서포터,

    키워드 관리,

    바이럴 마케팅

    (지식IN, 블로그, 카페),

    언론뉴스 2회

  • PREMED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일원화된 통합형 패키지 서비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홈페이지,

    서포터, 키워드관리, UCC제작,

    브랜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지식 IN, 블로그, 카페),

    언론뉴스 3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