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오프라인 마케팅
  • 라디오/인터넷 라디오 광고

라디오/인터넷 라디오 광고

Radio Advertising

당신의 성공 파트너, 사람과사람들

사람과 사람들은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 합니다.

고객과 함께 꿈을 이뤄가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라디오/인터넷 라디오 광고는 TV나 신문광고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여주며

TV 협찬광고만큼 가장 큰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매체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주파수를 통해 듣는 라디오는 물론

인터넷을 통한 인터넷 라디오까지 그 범위가 확산되고 고정 청취자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최근에는 방송 광고 중 가장 각광받고 있는 광고입니다.

라디오 광고의 매체종류

  • 여성과 20~30대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큰

  • 남성과 40대, 블루칼라의 비중이 많은

  • 여성, 10대-20대, 주부와 학생 비중이 큰

  • 전체 청취자 대비 남자와 50대 이상 비중이 큰

라디오 광고의 포인트

01

고정 청취자들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 인지효과

라디오 특정상 채널 변경이 없어 고정 청취자들에게 반복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한 자연스러운 브랜드 인지효과
02

광고제작 금액 및 집행금액의 효율성

광고 제작 비용에 부담이 없으며, 매일 광고집행으로 광고비 대비하여 노출량이 높습니다.
03

진행자와 라디오 프로그램 컨셉에 맞는 이미지 연계효과

진행자 또는 출연 연예인, 성우 등의 소개 멘트로 프로그램 및 멘트자의 이미지를 통한 연계효과를 갖습니다.
04

자사 상품의 직접적인 노출홍보

자사품 협찬시에는 제품 브랜드와 제품명에 대한 직접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라디오란?

각 방송사의 어플리케이션 / Web을 통해 실시간 라디오 방송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양방향

New Media Platform 서비스로써 최근 스마트폰의 높은 보급과 PC용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으로

높은 청취율과 참여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라디오의 장점

인터넷 라디오는 기존의 까다로운 광고기준과 달리 방송광고에서 외면 받았던 다양한 업종의 광고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중파에서 불가능한 광고금지 수식어까지 탈피한 자유로운 상품표현이 가능하여

업체에 관계없이 자유로운 형태의 광고가 진행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주류광고

  • 금융광고

  • 병원광고

  • 제약광고

라디오/인터넷 라디오광고의 진행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