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온라인 마케팅
  •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Mobile Marketing

당신의 성공 파트너, 사람과사람들

사람과 사람들은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약속 합니다.

고객과 함께 꿈을 이뤄가는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모바일마케팅은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그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년에 비해 800% 성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경우

이용자가 69%가 하루 1시간 이상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PC점유율은 크게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미디어의 패턴이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뀐 만큼 마케팅의 패턴 역시 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91%가 넘어섰으며, 미국과 중국에 이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 3위를 기록할 만큼

국내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는 모바일앱을 통한 모바일 마케팅의 시장이 더 넓어지고 최적화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마케팅의 구조

대한민국에는 수많은 마케팅 기업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사의 브랜드 ‘그 자체‘ 로서 진정한 가치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마케팅의 혜안을 제시하는 기업은 흔하지 않습니다.

마케팅만 하는 기업이 아니라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dmob(애드몹) Molile AD란 ?

애드몹 모바일 광고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노출되는 광고로써

인기 어플리케이션이나 무료 어플리케이션의 상단 혹은 하단에 바형태로 노출되는 스마트폰 전용광고를 의미합니다.

광고 형태에 따라 스탠다드 배너, 확장형, 클릭 투 동영상 등으로 나누어 배너 클릭 시 실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분류되어 집니다.

에드몹은 어플의 배너를 눌렀을 때 나타나는 각 이벤트에 따라 광고의 형태가 달라진다.

Target (타켓)

애드몹의 타켓은 20~30대의 소비층이며, 이는 해당 나이대에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노출 형태를 보여줍니다.

또한 기존의 인터넷 광고에 비해 높은 광고면적 점유율과 집중도를 보여주며,

콘텐츠 노이즈는 오히려 대비하여 적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모바일마케팅의 포인트

1스마트폰 이용자의 높은 점유율

2011년 1월 기준으로 약 750만명이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며, 이는 현재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2높은 광고 주목도와 주 소비층의 타겟팅

광고지면의 9.8%를 점유하여 주목도와 클릭율이 높으며, 20~30대의 소비층에 맞는 타켓팅의 형성이 용이합니다.

3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국내 TOP 어플리케이션 확보

앵그리버드, 버돌폰, 말하는 고양이 탐, 1부터 50까지 등의 인기 앱을 통한 광고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다양한 옵션을 통한 다양한 접근방식

애드몹 배너 클릭 시 , 웹이동 / 마켓(스토어) 이동 / 전화걸기 / 동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진행 됩니다.